The Definitive Guide to 태국 유흥
The Definitive Guide to 태국 유흥
Blog Article
더불어 다른 유흥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오른 편이 아니라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, 이곳에서 일하는 푸잉들은 대부분 한국어에 능통한 분들도 있어서 소통에 어려움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.
어쨋든 이 건물에 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는데 처음에 저도 잘 못찾아서 헤맸던 곳입니다.
방콕에는 유흥의 천국이라 불릴 만큼 수많은 선택지가 있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죠.
: 루프탑 바랑 그냥 바는 좋고 클럽은 잘^^ 클럽은 한국이 제일 재밌다..(내 기준)
업소 입장 후 매니저 초이스 북을 보고 선택하거나 실물을 보고 초이스 하고 싶다면 실장님에게 말씀 하시면 됩니다. 초이스, 코스선택 그리고 이용대금 결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.
우리나라는 테이블이 사이드에 빠져 있다면, 태국은 바닥 전 면이 스탠딩 테이블로 채워져 있다. 그래서 그룹 문화가 강하다.
가라오케에서 노래도 부르고, 술도 한잔하며 분위기를 즐겨보세요. 만약 예산이 넉넉하다면, 가라오케 대신 멤버를 추천드려요. 멤버는 유흥 중에서도 가장 예쁜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.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이상 태국 밤문화 방콕 유흥총정리 편이었습니다. 즐거운 태국여행되시기 바랍니다.
주변에서 제가 방콕 안 가봤다고 하면 다들 기함을 치면서 히뽀이..넌 방콕 가면 진짜 좋아할 거야
근데 테이블에서 다들 가위바위보 하면서 술만 마신다. 테이블 담당 here 서버들도 가위바위보 게임을 한다.
태국은 클럽이 유명하기로 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. 특히나 동남아 밤문화 여행을 즐기러 간 분들에게는 클럽은 한번쯤은 가보면 정말 즐겁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옵션 중 하나인데요. 방콕에는 수많은 클럽들이 있지만, 그렇다고 한정된 여행 기간동안 어떤 클럽을 가야할 지 막상 막막하기도 합니다.
방콕에서의 하루가 특별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며,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!
틈새 사이로 몸을 구겨 넣어 테이블 위에 꼽사리 자리를 만들었다. 더 원은 뭔가 사람들을 관망하는 재미가 있다. 노래도 무난하고 그런데 뭔가 뭔가 부족해.. 뭔가.. 작위적이야..
Report this page